info@kotera.or.kr    02-572-8520   로그인   회원가입
   

41기 교육과정을 마치며ᆢ

작성자
41기 현호성
작성일
2018-09-21 00:22
조회
703
26년 공부하고 29년 직장생활하다보니 벌써 퇴직을 앞두고 너무 일밖에 몰랐던 나,가족들에게도 소홀했던 나,퇴직후 남은 삶을 충분히 준비 못한게 다소 아쉬웠습니다. 그때 퇴직하신 어떤 선배가 찾아와 점심을 먹으면서 KOTERA 전문위원의 명함을 주면서 처음에는 자기도 그분야에 많이 안다고 생각하고 갔다가 내용이 배워보지못한 특별한 분야라고 시험도 한번 떨어졌다고 하면서 저에게 소개했습니다.
그래서 저는 퇴직하려고 생각했으면 남보다 먼저 준비하자고 마음먹고 업무가 끝나면 가산디지털로 달렸습니다.
첫강의를 듣고 만감이 교차,학문인가? 기술인가? 시간이 가면서 기업R&D가 뭔지 지도사의 역활이 기업들의 기술력을 홍보하고 소득재부배의 역활도 할수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더욱 놀란것은 그렇게 열강의를 하고도 지치지 않는 협회장님 입니다.한사람도 졸수도 한눈팔수 없는 2시간 뜨거운 강의입니다.41기 동기분들도 실력이 대단하지만 배움에 열정도 너무 뜨거웠습니다.
협회에 계신분들도 오래간만에 공부하는 나이든 학생들을 잘 케어주시니 모두가 고맙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잘하시는 분 가방이라도 들고다니면서 열심히support 하겠습니다 많이 가르쳐주세요.
협회장님과 협회에 계신 모든분들께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41기 현호성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