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kotera.or.kr    02-572-8520   로그인   회원가입
   
09
DEC
2016

[기사] 한국기술개발협회, 성공 조건부 후불제 맞춤컨설팅지원사업 공고_데이타넷

Posted By :
Comments : Off

 logo_데이타넷

한국기술개발협회, 성공 조건부 후불제 맞춤컨설팅지원사업 공고

KOTERA 전문위원단 통해 밀착형 성공조건부 맞춤컨설팅 제공

2016년 12월 06일 07:31:02 (원문보기) 강석오 기자kang@datanet.co.kr

 

□ 국내 최대 정책자금 커뮤니티 정실미를 공식 후원하고 있는 비영리민간단체(NPO) ()한국기술개발협회(협회장 최노아)2017년도 성공조건부 후불제 맞춤컨설팅지원사업을 협회 홈페이지를 통해 공고하고 2017년 말까지 선착순 수시접수를 받는다고 공식 발표했다.

□ 이번 지원사업은 국세, 지방세 체납 기업(대표이사가 금융거래에 제한이 있는 기업 포함) 또는 의무사항 불이행 기업(현재 정부과제사업의 정산금 및 환수금 납부 등의 의무사항을 불이행하고 있는 기업)에 해당되지 않는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소상공인 포함)이라면 모두 신청하여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성공조건부_홍보_2017년도

KOTERA의 이권태 수석전문위원은 기업부설연구소(연구전담부서) 신고, 벤처기업확인 및 이노비즈확인, ·보증 신청에 필요한 맞춤컨설팅을 제공하여 목표 프로젝트를 효과적으로 성공시켜 준다관련 실무인력이 부족한 기업은 적극적으로 신청하여 도움 받을 만하다고 설명했다.

□ 해당 코칭 프로그램을 지원받는 기업은 산기협을 통한 기업부설연구소(연구전담부서)인정서 발급, 벤처기업확인기관을 통한 벤처기업확인서 발급, 기보를 통한 이노비즈기업 확인서 발급, /보증기관을 통한 융자/보증 결정 통보 중 최소 한 가지의 프로젝트에 성공할 수 있게 된다.

□ 기술아이템이 있는 기업은 물론, 지금 당장 기술아이템이 없는 기업이라도 기술아이템 개발을 위한 의지가 확고한 기업이라면 KOTERA 성공조건부 후불제 맞춤컨설팅지원사업에 적극적으로 도전해볼 만하다.


폼메일링크배너_160516

□ 한편, ()한국기술개발협회는 협회 부설 KOTERA 정책자금 평생교육원을 통해 2017 1 4일부터 2017년도 제1차 기업R&D지도사 및 실무자 양성 교육훈련 과정을 진행한다.

4주간의 기업R&D지도사 및 실무자 교육과정을 수료하게 되면 기업R&D지도사 자격검정시험 도전에 유리한 입지를 확보할 수 있다. 동 전문인력 양성 교육과정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협회 홈페이지 알림마당 또는 정실미 카페의 공지사항에서 지원양식을 다운로드 받아 작성 후 201712()까지 온라인으로 제출하면 된다.

 

About the Auth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