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kotera.or.kr    02-572-8520   로그인   회원가입
   
27
DEC
2016

[기사] 한국기술개발협회, 2017년도 KOTERA 텐인텐 맞춤프로그램 무상지원 사업 계획 공고_전자신문

Posted By :
Comments : Off

제목 없음

한국기술개발협회, 2017년도 KOTERA 텐인텐 맞춤프로그램 무상지원 사업 계획 공고

        – 10가지의 맞춤 코칭프로그램 무상으로 밀착 지원…해당 분야의 상위 10% 기업에 진입할 수 있는 여건과 토대

           마련 위한 코칭지원
       – 사업계획서 작성대행(융/보증, 기업부설연구소, 벤처/이노비즈기업확인) 및 사업계획서 작성지도

          (투자유치제안서, 국책과제제안서 등)

 

전자신문  2016년 12월 8일 17:28  (원문보기)
□ 국내 최대 정책자금 커뮤니티 정실미를 공식 후원하고 있는 (사)한국기술개발협회(협회장 최노아)는 ‘2017년도 KOTERA 텐인텐(Ten in Ten) 맞춤프로그램 무상지원사업’을 협회 홈페이지를 통해 공고하고 2017년 말까지 선착순 수시접수를 받는다고 공식 발표했다.

텐인텐_홍보_2017년도

□ 이번 지원사업은 협회의 ‘개념단계 출원특허 무상이전 맞춤컨설팅 지원사업’에 신청하여 과제수행을 완료한 중소기업이거나 ‘개념단계 출원특허 무상이전 맞춤컨설팅 지원사업’에 신규로 신청하여 현재 과제를 수행중인 중소기업이라면 신청하여 도움을 받을 수 있다.

□ KOTERA의 이권태 수석전문위원은 “기업부설연구소(연구전담부서) 신고, 벤처기업확인 및 이노비즈확인, 융·보증 신청에 필요한 사업계획서를 무상으로 작성대행해준다‘며 ’관련 실무인력이 부족한 기업은 적극적으로 신청하여 도움 받을만하다”고 말했다.

□ 또한 “투자유치사업계획서, 각종 정부출연금 사업계획서, 각종 보조금신청 사업계획서, 기업소개서(사업계획서) 작성지도와 검수를 지원해주기 때문에 해당 분야의 사업계획서 작성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이라면 관심을 가져보라”고 동 지원사업을 설명했다.

□ 추가로 해당 코칭 프로그램을 지원받는 기업은, 협회부설 평생교육원의 오프라인 특별세미나 강좌 및 KOTERA TV(인터넷방송)를 통한 교육콘텐츠를 매월 택1하여 무상으로 수강할 수 있는 기회도 갖게 된다.

□ 기술아이템이 있는 기업은 물론, 지금 당장 기술아이템이 없는 기업이라도 기술아이템 개발을 위한 의지가 확고한 기업이라면 KOTERA 텐인텐(Ten in Ten) 맞춤프로그램 무상지원사업에 적극적으로 도전해볼 만하다.

□ 한편 한국기술개발협회는 협회 부설 정책자금 평생교육원을 통해 2017년 1월 2일부터 ‘2017년도 제1차 기업R&D지도사 및 실무자 양성 교육훈련 과정’을 진행한다.

□ 4주간의 기업R&D지도사 및 실무자 교육과정을 수료하게 되면 기업R&D지도사 자격검정시험 도전에 유리한 입지를 확보할 수 있다. 동 전문인력 양성 교육과정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협회 홈페이지 알림마당의 공지사항에서 지원양식을 다운로드 받아 작성 후 온라인 접수처로 제출하면 된다.

About the Auth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