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kotera.or.kr    02-572-8520   로그인   회원가입
   

36기 교육 수강 후기

작성자
신상숙
작성일
2018-04-16 15:21
조회
873
기업R&D지도사 과정은 30년 넘게 주부로만 살아 왔던 나에게 큰 도전이었습니다. 과연 할 수 있을까...? 아니, 수업 내용을 알아 들을 수 있을까?... 하는 의구심이 들었지만 한번 해보자는 겁없는 마음으로 시작했습니다.
정책자금과 정부출연금 기보 신보 각종 전략등, 150년을 공부해도 모두 마스터 할수 없다는 협회장님 말씀 처럼 12회의 수업으로 끝내기에는 너무 광범위하고 수준 높은 수업이었습니다.
그러나 협회장님은 재미있는 예를 들어 가시며 알아 듣기 쉽게 풀이하기도 하시고 집약하기도 하시면서 열정적으로 가르쳐 주셨습니다.
제가 이 멋진 과정을 수료 할 수 있었다는게 지금도 꿈만 같습니다. 부족한 제가 수료할 수 있도록 도와주신 36기 동기들과 선배위원들께 감사드립니다.
자랑하고 싶었던게 많았는데 갑자기 쓰려고 하니 생각나지 않기도 하고 너무 멋진 과정이라 시크릿하고 싶은 마음도 있습니다^^*
멋지고 훌륭하신 최노아 협회장님을 뵙게 된건 제게 행운이고 제 인생에 새로운 전환점이 되었습니다.
아직 기업R&D지도사로서 많이 부족하지만 멋진 협회장님과 여러 전문위원님들이 계시기에 전 겁내지 않고 또 도전 할 겁니다.
59세 나이에 새롭게 기업R&D지도사로 도전하는 제 자신에게 박수를 보냅니다^^ 협회장님 완전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