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kotera.or.kr    02-572-8520   로그인   회원가입
   

늦은 후기 올립니다.

작성자
이용제
작성일
2014-07-23 11:05
조회
1020
개인적인 사정으로 늦게 나마 후기를 대신해 전문위원 최승원님께 감사의 인사드립니다.


7월 17일 쿠폰 이벤트 신청하여 상담받았습니다.


기존 사업체를 정리하고 새롭게 창업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방향을 어떻게 설정해야 할 지 난감하던차에
최승원위원님께 진심어린 상담을 받고 많은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공기관을 포함하여 여러 곳에 발품을 팔며 상담을 많이 받아 보았지만 그냥 인터넷으로 눈팅하는 것 보다 못한 상담 사례가 많았습니다.
솔직히 정실미에서 알게되어 신청한 쿠폰 이벤트 또한 그냥 그렇겠거니 하고 생각했지만

기존 기관에서 상담받은 내용과 달리 현재 상황에 대한 명확한 정리와 향후 방향 설정에 대해 한시간이 넘도록 진지하고도 열정적인 태도로 임하시는
최승원위원님을 보고 진심으로 감사한 마음과 앞으로의 희망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상담을 받고 문을 나서면서 드는 생각은 가정을 지켜주는 주치의 처럼 지속적이고 직접적인 케어를 부탁드리고 싶다는 것이었습니다.

안타까운 마음은 국가에서 운영하는 관련 유관기관 담당자들이 정실미 카페 운영진들이나 최승원 위원님(한기평)처럼 왜 진지하게 상담을 못하는 것일까라는 것입니다.

중소기업이 기술도 중요하지만 재무관리나 정책적인 관리의 중요성도 크다고 생각합니다.
이러한 측면에서 정실미와 한기평은 중소기업에 현실적인 많은 도움이 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중소기업을 위해 많은 노력해주시길 부탁드리며,
다시한번 늦은 후기를 대신해 전문위원 최승원님께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감사합니다.
전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