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kotera.or.kr    02-572-8520   로그인   회원가입
   

교육 잘 받았습니다.

작성자
김재춘
작성일
2016-02-15 07:51
조회
1270
14기 R&D 정책자금 교육과정을 시작하면서 (사)한국기술개발협회회장님의 당부사항입니다.
1. 고정관념을 버려라.
2. 한번 믿어보자.
3. 질문하지 마라.

롯데손해보험 영업을 하다가 어떤 변화가 필요하다는 것을 깨닫고 (주)예림푸드에서 일하 면서 정실미카페에 회원가입을 해 두었었는데 그것이 기회가 되어 KOTERA를 알게 되었습니다.
만만치 않은 교육비와 미지의 땅인 정책자금 교육과정이 실무과정에서는 그 많은 정보와 교육이 부담감으로 찾아왔지만 무사히 동료들 도움으로 수료를 하게 되어서 기쁘게 생각합니다.그런데 제가 보고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더 많은 정보와 더 많은 사업들이 있었고 이 수많은 정보와 지식을 머리에 담고 계신 원장님이 놀라웠습니다.
또한 이러한 사업들이 체계적인 로드맵에 따라 진행되야 하고 교육의 필요를 느꼈습니다.교육기간내내 열정적으로 강의해주신 원장님께 감사드리오며 ,혹독한 훈련기간내내 밤새워 가면서 과제물을 함께 해주신 동료분들께도 감사함을 전합니다.

이번에 한국기술개발협회에서 한 달 동안 제 14기 정책자금 전문컨설턴트 양성과정 교육을 받으면서 멀게만 느껴젔던 정부의 중소기업에 대한 자금 지원정책에 대한 여러 가지 지식 과 정보를 배우면서 평생교육의 필요성을 다시 한 번 느끼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그러나 짧은 이번의 교육만으로는 부족하고 앞으로 한국기술개발협회와 임직원의 도움을 필요하고 계속적인 연구와 노력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풍부하고 상세한 교재와 부교재를 준비하시고 다년간의 연구 와 실무경험에서 얻은 지식을 수강생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사명감을 갖고 밤늦도록 열정적으로 강의하시는 최노아 원장님 정말로 대단하셨고 감동이었습니다. 협회 임직원 여러분도 매일 늦은 시간까지 수고 많으셨습니다.
이제 갓 태어난 병아리 같지만 내일부터 시작되는 실무 OJT 교육을 통해 진정한 전문위원으로 거듭나기를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