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kotera.or.kr    02-572-8520   로그인   회원가입
   

평생교육의 필요성을 다시한번 느꼈습니다.

작성자
이세*
작성일
2015-09-03 17:08
조회
1610
무한경쟁시대에서 어느 분야를 막론하고 고객이 요구하 는 서비스는 날로 다양해지고 고품질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또한 변화의 속도도 점점 빨라지고 있으며 이에 따른 새로운 정보를 빠르게 습득하여 필요한 자금과 인력 및 정보에 취약한 중소기업 고객에게 적시에 적절한 방법으로 저비용으로 제공하 여 유효하게 이용하도록 하는 것은 정부의 중소기업을 육성하 여 고용창출과 수출증대로 경제활성화정책에 부합하여 국가경 제발전에 기여하는 길이고 기업경영컨설팅에 종사하는 전문직 업인이 당연히 해야 할 일이라 생각합니다.

이번에 한국기술개발협회에서 한 달 동안 제 9기 정부정책자 금 전문 컨설턴트 양성과정 교육을 받으면서 멀게만 느껴젔던 정부의 중소기업에 대한 자금 지원정책에 대한 여러 가지 지식 과 정보를 배우면서 평생교육의 필요성을 다시 한 번 느끼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그러나 짧은 이번의 교육만으로는 부족하 고 앞으로 한국기술개발협회와 임직원의 도움을 필요하고 계속 적인 연구와 노력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풍부하고 상세한 교재와 부교재를 준비하시고 다년간의 연구 와 실무경험에서 얻은 지식을 수강생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사 명감을 갖고 밤늦도록 열정적으로 강의하시는 최노아 원장님 정말로 대단하셨고 감동이었습니다. 협회 임직원 여러분도 매 일 늦은 시간까지 수고하셨고요. 함께 열심히 공부하신 제 9기 동기 여러분도 수고 하셨습니다.

여러분 모두에게 고마운 인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서로에게 좋은 인연이 되기를 희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