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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
JAN
2016

「2016년 경상북도 전담여행사 선정」 공고_경상북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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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상북도 공고 제2016-41호

 

『2016 경상북도 전담여행사 선정』 공고

 

우리 도에서는 국내․외 관광객 유치에 영향력 있는 여행사들을 경상북도 관광객 유치 전담여행사로 지정하여 경상북도 관광상품 개발, 홍보, 판매를 촉진하기 위해 다음과 같이 국내외관광객 유치 전담여행사 공모를 공고합니다.

 

2016. 1. 11.

경상북도지사

1. 공모 개요

가. 사 업 명 : 2016 경상북도 국내외관광객유치 전담여행사 선정 공모

나. 공고기간 : 2016. 1. 11.(월) ~ 2016. 1. 21.(목), 11일간

다. 지원자격 : 관광진흥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일반여행업, 국내여행업 등록 업체

※ 단, 현재 휴․폐업 중이거나 최근 1년간 행정처분 (사업정지 10일 이상 또는

과징금 80만원 이상) 이력이 있는 업체는 응모할 수 없음

※ 중국 지역 신청 여행사는 문화부 지정 중국전담여행사에 한함

라. 전담여행사 선정 분야 및 업체수

○ 국내시장(내국인 유치) : *개 여행사

○ 국외시장(외국인 인바운드) : *개 여행사

∙국외시장은 공모제안서 제출시 여행사별 2개 지역 표기

※ 제안서 심사결과에 따라 선정업체가 증감될 수 있음

마. 전담여행사 지정기간 : 선정일 ~ 2016. 12. 31

바. 전담여행사 담당업무

○ 경상북도 체류ㆍ체험형 관광상품 개발, 홍보 및 관광객 유치

○ 경상북도에서 중점사업으로 추진하는 상품 및 자원에 대한 개발․홍보

※ 경상북도가 요청하는 관광상품 구성 및 판매

○ 경상북도가 주최하는 해외 홍보설명회에서 상품 세일즈

○ 분기별 추진상황 및 해당 분야 동향 보고

 

2. 전담여행사 지원 사항

《내국인 유치 여행사》

가. 경북지역 시범관광, 팸투어, 테마여행상품 등 운영

나. 공동 상품 개발 및 상품판매 홍보 마케팅 지원

다. 경북지역 시⦁군 문화해설사지원 등 행정사항 우선 지원

라. 기타 필요한 홍보마케팅 사업 지원 등

《외국인 인바운드 여행사》

가. 상품기획 지원 : 상품 개발 팸투어 및 홍보비 지원

나. 경북지역내 산업시찰시설, 교류학교 섭외 등 행정사항 협조

다. 경상북도 주최 해외홍보설명회 참여 지원 등

 

3. 심사 및 선정방법

가. 심사방법 : 제출된 서류에 의거 실적과 제안 내용을 평가

나. 선정방법 : 실적평가(30%)+제안서평가(7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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