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kotera.or.kr    02-572-8520   로그인   회원가입
   
04
APR
2024

[필독] (사)한국기술개발협회 사칭한 불법 정책금융 영업 행위를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Posted By :
Comments : Off

최근 우리 협회로 우리 협회를 사칭한 정책금융 관련 컨설팅 업체들의 불법 영업행위가 기승을 부리고 있습니다.

 

우리 협회는 불특정 다수에게 스팸메일이나 우편, 팩스를 이용하여 우리 협회의 사업공고문과 신청서를 발송하지 않습니다.

 

뿐만 아니라, 무작위로 전화하여 (사)한국기술개발 협회라고 하면서 무상환 정책자금이나 여타의 정부지원사업을 안내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연락을 받은 기업이 있다면 이것은 모두 우리 협회를 사칭한 불법 영업행위임을 알려드립니다.

 

우리 협회는 우리 협회를 사칭하여 불특정 기업들에게 스팸메일과 전화 영업을 한 업체들을 파악하여 사법기관에 형사고소고발을 진행 중에 있으니,

이후에도 이러한 연락을 받는 일이 있다면 주저마시고 우리 협회 사무국으로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신고전화 : 02-572-8520
☞ 담당자 : 신상숙 사무국장
☞ 이메일 신고 : help@kotera.or.kr / sss@kotera.or.kr

 

모쪼록, 우리 협회를 사칭한 불법 컨설팅 업체들로 인해 피해 보는 일이 없으시길 바라며,

조금이라도 의심이 가는 이메일이나 전화 연락을 받으신 경우에라도 우리 협회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형사고소고발 사건의 경과 내역은 추후 별도로 공지사항을 통해 올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About the Auth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