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kotera.or.kr    02-572-8520   로그인   회원가입
   
10
JAN
2014

조달청 MAS(다수공급자물품계약) 등록 업체 신청 방법 및 절차에 대하여

Posted By :
Comments : 0

안녕하십니까?

 

다수공급자물품계약(MAS) 업체 등록과 관련하여 조달청 담당자를 통해 확인한 사항을 아래와 같이 정리하여 올려드리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MAS는 우수제품지정공고와는 달리, 신청등록기간이 별도로 정해져 있는 것이 아니라, 조달청 나라장터 쇼핑몰(shopping.g2b.go.kr)의 우측하단에 ‘다수공급자 물품구매공고’ 게시판에 올라온 공고를 확인하여 거기에서 적격성평가 및 가격협상 신청을 하게됩니다.

 

진행절차는, 적격성평가를 먼저 진행하게 되고, 그 다음 단계로 가격협상을 진행하게 됩니다.

기존에 MAS등록업체(또는 우수제품지정업체)는 적격성평가를 생략하고 바로 가격협상단계로 진행하게 됩니다.

 

○ 적격성평가

- 납품실적(30점)과 경영상태(70)를 평가한 점수를 합산하여 85점이상인 자를 적격자로 선정합니다.

※ 경영상태를 평가하기 위한 신용평가등급확인서는 신용정보의이용및보호에 관한법률 제4조 제4항 제1호 또는 제4호에 의거 입찰공고일까지 평가받은 서류를 공고서에 정한 기일까지 제출한 서류에 한하여 유효하오니, 다수공 급자물품계약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공고일까지 신용평가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 가격협상 : 적격자를 대상으로 가격조사를 통하여 가격협상을 실시합니다.

○ 계약체결 : 적격자를 대상으로 2인이상의 업체와 가격협상이 이루어져야 계약체결을 할 수 있습니다.

 

MAS 공고 진행여부의 결정은, 조달청 쇼핑몰단가계약팀(대전 서구 선사로 정부대전청사 3동)에서 결정하여 각 수요기관별 공통적으로 소요되는 물품을 MAS로 공고하게 됩니다.
(즉, 수요기관이 MAS로 진행하자고 신청하는 것이 아니라 조달청이 MAS공고를 결정하게 됩니다)

 

반면, 전자입찰 등록은 인터넷상으로 간편하게 등록할 수 있으며, 등록만 되면, 입찰 공고에 응찰할 수 있겠습니다.

 

보다 상세한 내용은 첨부한 파일을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다수공급자물품계약제도 안내.hwp

 

전자입찰참가안내.hwp

About the Author

Leave a Reply

captcha *